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구리시장 할맥 짜파구리, 마약치즈돈까스, 얼음생맥 후기(역전할머니맥주)

Solation 2022. 9. 4.
 

ㅊa - 남양주 근교 카페 차 프리미엄 후기 -220903

데이트 시작 혜성이가 오늘 데이트는 근교 카페를 어떠냐고 했다. 나는 생각보다 먼 곳이 아닐까 싶었는데 도착해보니 버스도 있었고 내가 자전거 탈 때 눈으로 보던 곳이었다. 매번 이런 곳을

solation.tistory.com

근교 카페를 들린 후 왕숙천을 따라 쭉 걸었다.

오랜만에 하는 산책은 매우 상쾌했다.

길을 따라 걸으며 쭉 걷다 보니 목이 말라와서 이건 꼭 생맥주를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오늘 저녁은 생맥주 당첨!


주문

들어가기 전부터 메뉴는 거의 정해져 있었다. 

역전할머니맥주의 시그니쳐 메뉴인 짜파구리랑! 마약치즈돈까스!

이거 두 개만 해도 양이 많아서 많이 배부르다.

그리고 얼음생맥500cc 두 잔을 주문했다. 

 


먼저 나온 얼음생맥

역전할매는 안주도 맛있지만 특히 이 얼음생맥이 좋다. 

고된 여정을 보내고 난 후에 먹는 얼음생맥만큼 달콤한 게 없다.

오늘은 특히 많이 걸었기에 더 달았다.

메인 음식이 나오기 전에 맥주 반을 다 비웠다.

드물게 혜성이도 맥주를 두 잔이나 먹었다.

 


할맥 짜파구리

할맥에 왔을 때 뭘 시켜야 할지 모르면먹어야 할 메뉴 1

양도 많고 간도 자극적이다. 

생각보다 매우니 주의 바란다.

 

이건 배불러서 다 못 먹고 나왔다.


마약치즈 돈까스 자르는 나

마약치즈돈까스

혜성이랑 말고 친구랑 왔을 때에는 마약치즈돈까스가 조금 느끼한 기억이 있었는데

다시 와서 먹어보니 맛있었다.

왜 그때는 매콤한 맛이 있다는 걸 못 느꼈을까

식기 전에 빨리 다 드시길 권장한다.

4명 이상의 그룹이라면 남아있을 일은 없겠지만....

 


알딸딸 커플

 

젤라토 꼭 먹어야 해...

카페 ㅊa 에서 못다 한 이야기

친구 이야기 등을 더 한 후 먹을 만큼 먹고 돌아왔다.

돌아가는 길엔....! 오늘 같은 날엔...! 젤라토를 꼭 먹어야 한다. 

구리 크리밀크를 들렸다. 

 

 

구리 크리밀크 젤라또 화양연화(장미 & 아쌈밀크티)맛 후기 + 쌀 R - 220903 Creamilk

화양연화 ( 장미 + 아쌈밀크티) 밀크티 중독인 혜성이는 들어오자마자 화양연화 맛을 먹어야 한다고 했다. 동의 안 할 수 없는 부분이고 안 먹어볼 수 없는 맛이었다. 먹어본 화양연화 맛은 아쌈

solation.tistory.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