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카페, 디저트, 과자, 간식

노원 제주도 감성 카페 물레, 디저트가 맛있다.

Solation 2023. 9. 27.
노원 물레


노원 쪽에서 카페를 가려고 어디를 갈까 찾아보려다, 친구 상준이가 예전에 추천했던 목록이 떠올라 살펴보다 물레 카페에 대해 알게 되었다.
같이 추천했던 감각도 괜찮은 곳이었는데 이번에 간 물레도 되게 괜찮았다.

노원 물레 디저트

지난번 친구 모임은 이쪽으로 왔으면 더 좋았을 거라 생각한다.
감각은 공간이 생각보다 좁아서 얘기 나누기 힘든 방면
여기는 공간도 넓고 쾌적하고 주변에 소리가 잘 안 퍼져서 얘기나누기 좋다.

노원 물레 메뉴판

나는 뮬 이라는 물레의 시그니처 음료를 주문했고, 혜성이는 카페라뗴를 주문했다.=
거기에 비스크 치즈케잌을  추가했다.

시그니쳐 음료라던 뮬은 실망이었다.
우유 맛을 크게 벗어나지도 못했을뿐더러
그저 단 우유에 가까워서 내 감상은 콘프레이크를 만 우유 맛이었다.

노원 물레


카페라뗴는 무난한 카페라테 맛이라서 조금 실망했다.
인테리어에 비해 음료가 너무 평범했다.

그러나 비스크 치즈케잌을 맛보고 깜짝 놀랐다.
내가 먹어본 비스크 치즈케잌 중에 제일 맛있었다.
촉촉하고 부드럽고 치즈향이 강했다.
이렇게 좋은 디저트에 커피 맛이 무난 무난하다니 안타까웠다.
솔직히 배만 안 불렀어도 치즈케잌을 하나 더 먹어도 되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
그렇게 생각하고 먹으려 보니 뭔가 너무 먹는 것 같아서 참았다.

노원 물레 입구


내부는 넓고 쾌적하다.
돌담 정도가 제주 느낌을 내주고 있다.
나머지는 이제 돌담 색을 바탕으로 같은 계열 느낌의 내부 색을 사용했다.

노원 물레 내부


입구 옆쪽에 작은 공간이 있는데 거기서 사진을 찍기 좋은 공간이 있다.
미니 거울 방 느낌이다.
거기서 사진을 찍다 보니 음료가 나왔다.

여기 카페는 조용하고, 디저트가 맛있고, 인테리어가 괜찮고, 사진 찍기 좋아서 추천하는 카페다.
나도 나중에 지나가다 들릴 일 있으면 비스크치즈케잌을 사서 집에 들어갈 의향도 있다.

디저트 맛집 카페!!

[네이버 지도]
물레
서울 노원구 노해로81길 12-20
https://naver.me/FcuUk4L0

네이버 지도

물레

map.naver.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