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논현 망향비빔국수 신사점 비빔국수 후기 괜춘!

Solation 2023. 10. 6.
망향비빔국수 곱뺴기


회사 처음에 왔을 때 왔던 곳이다.
그때는 모두가 돈가스를 주문해서 돈가스를 먹었었다.
돈가스도 괜찮다.

망향비빔국수 신사점

그래서 오늘은 비빔국수 곱뺴기를 먹었다.
비빔국수 맛있는 비빔국수였다.
시원하고 야채도 신선하고 양념도 딱 적당해서 맛이 좋았다.

망향비빔국수 비빔국수 곱빼기


다만 곱뺴기가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배가 불렀다.
비빔국수가 맛있긴 하지만 양이 꽤 많아서 국수만 먹기에는 뭔가 좀 심심하다.
고기쌈냉면처럼 같이 먹을 고기 같은 게 있다면 딱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2천 원 정도 더 내고 차돌박이 비빔국수 내주시면 열심히 먹을 자신이 있다.
  
  이 글을 보고 계시다면 출시해 주세요!

육수, 셀프로 육수를 받아올 수 있는데
지난번에 먹었을 때 맹숭맹숭했던 것 같아서 조금만 퍼 왔는데 오늘 먹어본 육수는 정말 맛있었다.

망향비빔국수 메뉴판


망향국숫집 메뉴판은 이렇다.
만두를 4,000원에 파는데 양이 좀 많다고 느끼면 반판 만두도 팔고 계시다.
8,000 + 2,000원 해서 10,000원 가격 딱 맞추기 좋다.
비빔국수 곱뺴기 보단 기본에 반판 만두 해서 먹는 게 딱 좋은 것 같다.

망향비빔국수 내부


입맛을 살리고 싶거나, 시원 상큼한 거 먹고 싶을 때 딱 좋은 것 같다.
3~4개월마다 가기 좋은 집!!! 땅땅

[네이버 지도]
망향비빔국수 신사점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95길 17
https://naver.me/xBs4YuWC

네이버 지도

망향비빔국수 신사점

map.naver.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