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다산] 피자헛 구리도농점 - 돈마호크 후기

Solation 2023. 2. 1.

피자헛 구리도농점 돈마호크 피자 후기
피자헛 구리도농점 돈마호크 피자 후기

요약

 

 맛은 있었지만 인상적이진 못했다.

고기가 꽤 있어 먹는 맛이 있었다.

 


돈마호크 피자 (29,900)

 

피자헛 돈마호크 피자
피자헛 돈마호크 피자

 부족함 없이 피자의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다.

단점이 있다면 인상적인 맛은 느껴지지 않았다.

 

 개인적으로 치즈 뭉친 부분을 먹을 때 느끼해서 나는 덜어내고 먹었다.

이 사이에 끼는 느낌이어서 나랑은 안 맞았다.

 

 고기는 씹는 맛도 있고 충분히 많이 들어가 있어서 먹는 맛이 있었다.

 


피자헛 가라아게

피자헛 가라아게
피자헛 가라아게

 

 세트 메뉴에 같이 나온 가라아게다.

이렇다 할 인상이 남지 않았다.

맛이 없지도 않고 그렇다고 맛이 있지도 않고 그렇다고 가라아게 같지도 않은 느낌이었다.

콜팝에 들어가는 치킨강정인데 튀김이 순한 느낌이다.

 

내부

 

피자헛 구리도농점 내부
피자헛 구리도농점 내부

 

 내부 공간은 꽤 넓다. 쾌적한 편

뷰가 이쁜 편은 아니다. 

간편하게 가족끼리 먹으러 오기 좋은 편이다.

 


피자헛 구리도농점 메뉴판

 

 사진이 많아 따로 게시글을 하나 만들었다.

필요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들어가시면 메뉴판을 볼 수 있다.

 

 

피자헛 구리도농점 메뉴판 (230128 기준)

프리미엄 피자 & 마니아 피자 & ALL Day Set 스페셜 피자 & 오븐 파스타 & 라이스 디트로이트(Detroit) 피자, 메가 크런치(Mega Crunch), 팬 피자(Pan Pizza) 파스타 & 런치 세트 샐러드 & 사이드 메뉴판 피자헛

solation.tistory.com


음료 바

 

음료는 셀프다.

컵을 주시는데 각자 알아서 따라 마시면 된다.

제로 콜라는 없다. <- 뼈아픈 단점

대신 팹시 제로가 있다.

 


피자헛 구리도농점 운영시간, 위치, 주차

 

운영시간 11:00  ~ 23:00 라스트 오더 22:30

 

피자헛 앞쪽에 차 6~7대는 댈 수  있는 작은 주차장이 있다. 

 

선팅이 잘 되어 있어서 우리도 문 앞에 코를 댈 때까지도 장사 안 하는 줄 알았다.

 

 

 

피자헛 구리도농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80 · 블로그리뷰 116

m.place.naver.com

 


피자헛 방문한 날의 데이트 글!

 

 피자헛 가서 점심 먹고 머리 자르고 카페 갔다가 영화 보고 저녁 먹고 헤어진 일기 글!!!

 

 

[데이트] 230128 다산동 데이트코스 - 피자헛, 카일라, coffee89, 다산 CGV(슬램덩크), 성전(나리타)

또 와준 혜성이 우리 동네에 혜성이가 또 와줬다. 매번 고맙다. 그리고 이런 생각도 든다. 우리 동네에 오는 게 정말 괜찮은 걸까?? 안 괜찮다면 나를 신경 써주는 마음이 너무 따뜻하다. 괜찮다

solation.tistory.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