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데이트

[데이트] 마포 산동만두 데이트 - 230114

Solation 2023. 1. 29.

230114 산동만두 데이트
230114 산동만두 데이트

산동만두 가기 전

이대로 가다간 놓치고 못 쓸 것 같아서 간단하게라도 적어두려고 한다.

산동만두를 먹은 지 오래되어서 산동만두가 끌리던 차에 이번에 산동만두를 먹기로 했다.

 

 혜성이가 갑작스럽게 코로나에 걸려서 2주간 못 본 상태였었다.

혜성이는 오기 전에 언니 결혼사진 찍는 걸 도와주고 온다고 했다.

 

 산동만두는 주말에는 예약을 따로 안 받아서 웨이팅을 직접 걸어야 한다.

아마 전화로도 되는 걸로 알고 있다.

3시 40분쯤 가서 예약하면 저녁 먹을 시간대에 딱 맞겠다 싶어서 먼저 가 있었다.

 


스타벅스

스타벅스 카스테라와 신메뉴
스타벅스 카스테라와 신메뉴

 산동만두에 가서 웨이팅을 걸고 스타벅스에서 혜성이를 기다렸다.

기다리면서 가져간 닌텐도로 스펠렁키를 하고 있었다. 

 

 이때 시킨 음료가 요상한 맛이 나서 기억에 꽤 남았다.

 

혜성이가 올 시간이 되자 접고 기다리고 있었더니 창 밖으로 숨으려는 그녀의 움직임이 보였다.

웃으면서 들어오라고 손짓했다. 

 

 스타벅스에서 언니 촬영 도와준 일 그동안 있었던 일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금방 산동만두에서 연락이 왔다.

연락이 늦으면 피시방이라도 갈까 생각했었는데 운이 좋았다.

 

 

스타벅스 마포일진빌딩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228 · 블로그리뷰 103

m.place.naver.com


산동만두

산동만두 고기튀김과 군만두
산동만두 고기튀김과 군만두

 

 오랜만에 산동만두는 정말 좋았다.

새로운 메뉴를 먹어볼법도 하지만 우리도 간 지 너무 오래되어서 익숙한 맛을 먹고 싶었다.

 

 고기튀김, 어향가지, 군만두를 시키고 나는 고량주를 혜성이는 맥주랑 같이 먹었다.

하.. 오랜만에 먹어도 너무 맛있었다.

조금 슬픈 건 배가 불러서 많이 못 먹었다는 것이다.

 

 즐겁게 얘기를 나누고 맛있게 음식을 먹다가 먹을 만큼 먹고 산책을 좀 했다.

 

 

산동만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1 · 블로그리뷰 356

m.place.naver.com


와인 가게 와인 앤 모어 

 

공덕역 쪽 와인앤 모어
공덕역 쪽 와인앤 모어

 혜성이는 최근에 와인에 관심이 많아졌는데 거리를 걷다가 와인 가게가 보여서 들어가게 되었다.

생각보다 재미있는 와인이 많았다. 

 

 와인을 잘 모르는 사람 둘이서 천천히 와인을 둘러보았다.

나는 달달하진 않은지 병이 예쁜지 등을 중심으로 살펴봤다.

 

 와 가게 이름 찾는데 한참 걸렸다.

다음에는 가게이름을 찍어둬야 안 까먹을 것 같다.

 

해골 모양의 술병
해골 모양의 술병

 

 

와인앤모어 마포공덕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5 · 블로그리뷰 79

m.place.naver.com

 


오랜만의 데이트 끝

 

 2주만에 봤는데 조금밖에 못 봐서 아쉬웠던 데이트였다. 

산동만두를 먹은 건 좋았다.

지금 사진을 보니 아쉬워서 투썸에서 대화를 하다가 들어갔다.

아쉽고 달고 또 아쉬웠던 데이트였다.

 

 

 

투썸플레이스 공덕해링턴스퀘어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89 · 블로그리뷰 33

m.place.naver.com

 


지난 데이트 & 다음 데이트

 22년 12월 31일에 보고 혜성이가 코로나에 걸려서 한동안 못 봤었다.

지난 데이트 때에는 홍대에 가서 연말을 잔뜩 즐겼다.

 

 

[데이트] 22년 마지막 홍대 데이트, 슈슈, 퐁포네뜨

라멘 우리는 그동안 라멘을 먹고 싶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면서 따뜻한 국물류가 끌렸는데 이번에 홍대에서 데이트를 하면서 슈슈라던지 지로우라던지 가보기로 했다. 막상 홍대에 가보니

solation.tistory.com

 

 

 설 전에 당일치기로 춘천에 다녀왔다!!

다만 아직 후기를 못 썼을 뿐...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