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명동] 신동궁 감자탕 뼈숯불구이집 후기 - 뼈숯불구이와 소맥! -221001

Solation 2022. 10. 12.

221001 신동궁감자탕 후기
221001 신동궁감자탕 후기

신동궁감자탕 24시간

 인천까지 친구 전시를 다녀온 후 명동에서 9시쯤에  어디 가서 식사를 해야 하나 고민하던 중

맛있기도 하고 24시간 동안 운영한다는 신동궁감자탕 집에 가기로 했다.

찾아봤는데 명동쪽에는 9시 10시쯤에 늦게까지 운영하는 가게가 거의 없었다.

 

 원래 명동교자 쪽 근처 중식집을 가보고 싶었는데 거의 다 일찍 닫았다.

명동 쪽은 밤에 유동인구가 없는 모양이다. 


신동궁감자탕 주요메뉴
신동궁감자탕 주요메뉴

입구 메뉴판

 입구에 메인 메뉴들의 메뉴판이 있다.

우리는 뼈숯불구이를 주문했다.

맵다고는 하는데 맛있게 맵다고 한다. 

 


221001 신동궁감자탕 메뉴판
221001 신동궁감자탕 메뉴판

내부에서 찍은 메뉴판

 아까도 말했듯이 우리는 뼈 숯불구이를 먹었다.

뼈 숯불구이를 시키면 해장국을 주신다는 것 같아서  주문했는데 다행히 나왔다.

우리는 저녁을 안 먹은 상태라 거의 대화 없이 우걱우걱 먹었다.

 


신동궁감자탕 해장국
신동궁감자탕 해장국

먼저 나온 해장국

 배가 고파서 쓰러질 지경이었는데 (오후 9시  반 저녁을 안 먹은 상태)

해장국이 먼저 나왔다. 국물이 진해서 되게 좋았다.

 


신동궁감자탕 단체사진

단체사진 & 뼈 숯불구이 + 볶음밥

 서영이네 커플은 저녁을 먹고 와서 옆에 따로 앉았다.

정말 배고팠는지 뼈 숯불구이 사진이 없다는 걸 깨달았다.

아쉽지만 단체사진과 볶음밥 사진으로 대체한다.


뼈숯불구이

 그렇게 맵지 않았다!

생각보다 뼈가 잘 발려서 먹기 편했다.

젓가락으로 쉽게 발려서 좋다.

내가 떠드는 동안 숯불구이가 순식간에 사라졌다.

 


볶음밥

 양념이 맛있어서 그런지 볶음밥도 매우 맛있었다.

배가 부른데도 계속 입으로 들어가는 걸 보면 맛있는 편인 듯싶다. 

 


신동궁감자탕 가게 내부

가게 내부 & 운영시간 & 위치

연중무휴 24시간!!

 늦게 술 한잔 하기엔 24시간이라는 점이 매우 좋은 것 같다.

가게 내부가 밝아서 술 마시기엔 조금 그런가?

넓어서 따로 구석에서 적당히 술 마시기 좋다.

 

 

신동궁감자탕 명동직영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31 · 블로그리뷰 260

m.place.naver.com


출처

 위 글에서 사용된 5번째 단체사진에 사용된 쿼카 이미지는 CC BY-SA 3.0 에 따라 이용이 허가되었습니다.

위 글에서는 쿼카 얼굴을 따로 편집하여 모자이크 용도로 사용되었습니다.

쿼카 이미지 파일 Relleno vegetal para sandwich sabor hamburguesa


 

이날 있었던 일기 글

 

[일기] 221001~221002 양재 꽃시장, 포레리움, 수연 전시, 신동궁감자탕

약속  오늘은 어제에 이어 약속이 있는 날이다. 수연이 전시를 보러 가기로 했는데 오후 5시쯤 만나 차를 타고 가기로 했다. 그전에 공연을 본다고 해서 그 근처인 양재에서 보기로 했다. 양재

solation.tistory.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