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카페, 디저트, 과자, 간식

미원 맛소금 팝콘 후기 - 221003

Solation 2022. 10. 5.

사게된 계기

 내가 이렇게 처음 들어본 팝콘을 먹어보게 된건 다 이유가 있다.

좀처럼 나한테 먼저 전화거는 일이 없는 동생이 나에게 전화를 걸었다.

무조건 큰일임에 틀림이 없어서 급하게 받았다.

얘기를 듣고보니 공부하고 나왔더니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우산좀 챙겨줄 수 있냐고 나를 불렀다.

휴 큰일이 아니라서 안심한 나는 우산을 들고 밖으로 나갔다.

 

 우산을 하나씩쓰고 돌아오면서 잠깐 GS25에 들렸다.

동생은 최근 새콤달콤을 먹는다는 것 같다.

동생을 들여보내고 나는 밖에 할인한다고 꺼내놓은 상품을 봤는데

오늘 후기로 쓸 맛소금 팝콘이 1+1 (2개 1500원) 하는 게 아닌가!!!

우산도 챙겨왔겠다. 동생한테 당당하게 팝콘을 사줄것을 요구했다.

나의 정당하고도 합당한 요구에 동생도 동의했다.

우리 둘이 하나씩 나눠가졌다.


맛소금 팝콘 후기 썸네일 -221003 이미지
맛소금 팝콘 후기 썸네일 -221003

맛소금 팝콘

 이 팝콘을 사게 된 계기? 큰 이유 없다.

나는 팝콘을 좋아하는데 마침 팝콘도 먹고싶었고, 할인하는 팝콘이 눈 앞에 있었을 뿐이다.

 


맛소금 팝콘의 내용물 사진
맛소금 팝콘의 내용물

 의외로 팝콘으로서 부족한 점은 없었다.

식감이 굉장히 폭신폭신하다.

맛소금이라그래서 짠맛을 생각했는데 의외로 살짝 느끼한 느낌이 있었다.


1500원 가격은 충분히 하는 양을 가지고 있다.

체감상 1800원 어치는 들어있는 것 같았다.

할인이 계속된다면 가성비로 먹을만해 보인다.

 


다른 과자 후기 글

 

 과자 후기들 모아둔 링크다!

 

 

과자 후기 글 좌표

CU 대파콘소메맛 팝콘 먹을 만 했다. 감칠맛이 있는 편 [과자 후기] CU 대파콘소메맛 팝콘 대파콘소메맛 팝콘 후기 사게 된 계기 영화 '다음 소희'를 볼 때 먹을 팝콘을 사러 CU에 들렸다. 즐겨 먹는

solation.tistory.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