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카페, 디저트, 과자, 간식

홍대 메이비 케이크 후기! - 201227

Solation 2022. 10. 6.

메이비 딸기 케이크

 메이비 케이크는 내가 먹어본 케이크 중에 제일 맛있는 케이크 중에 하나다.

딸기 케이크가 주력인데 딸기도 신선하고 시트도 너무 맛있다.

옛날 사진들을 정리하다 좋은 사진을 발견해서 메이비 케이크를 리뷰하려고 한다.


메이비 딸기 케이크 - 201227 영화관에서
메이비 딸기 케이크 - 201227 영화관에서

딸기 케이크

 메이비에서 여러 케이크를 만드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제일 맛있는 건 딸기 케이크로 알고 있다.

보시다시피 딸기가 정말 많다. 그리고 저 안에도 딸기가 저만큼 들어있다.

저 정도면 케잌이 아니라 딸기를 먹는 거라고 생각하겠지만 빵도 사이사이 충분히 들어가 있다.

이 딸기 케이크에 있는 시트는 내가 먹어본 시트 중에 제일 맛있었다.

달고 부드럽고, 느끼하지도 않고 너무 좋다.

 


201228 메이비 딸기케이크 이미지
201228 메이비 딸기케이크

흐릿한 이날의 기억

 내 기억에 이 케이크를 먹었던 공간은 영화관이었던 걸로 기억하고 있다.

크리스마스여서 샀었던 케이크인가?

혜성이가 집에 케이크를 가져간다 그래서 내가 사 왔던가?

언니에게 환심을 사려고 샀던 케이크인가?

 

 그런데 내가 한 입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일단 우리를 위한 케이크였던 것 같다.

영화 시작하기 30분 전이라 테이블에서 조금 먹었던 것 같다.


추천

 홍대 리히트와 더불어 내가 진짜 맛있어하는 케이크 집이니 정말 추천한다.

최근에는 친구에게 퐁포네뜨를 추천받긴 했는데 아직 먹어보진 못했다.

내가 3번정도 더 메이비 케이크를 샀던 기억이 있는데 사진 찾는대로 올리도록 하겠다. 


위치, 운영시간

매주 월, 화 휴무 , 매년 1월 1~2일 휴무
수 ~ 일 | 12:00 ~ 19:00

 

메이비 케이크 홍대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9 · 블로그리뷰 153

m.place.naver.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