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짧은 생각

숙취 - 짧은 생각

Solation 2023. 4. 24.

숙취 - 짧은 생각 1
숙취 - 짧은 생각 1

 다음날 기억 못 하는 내 자신이

혼자서 신났다는 내 자신이

다른 사람들이 걱정했다는 내 자신이

싫다.

 

 내가 무슨 일을 저지를지 모른다는 것이

내가 무슨 말을 할지 모른다는 것이

내가 책임지지 못할 일을 할지 모른다는 것이

내 생각이 아무렇게나 흘러나올 수 있다는 것이

두렵다.

 

숙취 - 짧은 생각 2
숙취 - 짧은 생각 2

 

 혹시나

나로 인해 망가진 분위기가

나를 챙기느라 고생했을 친구가

내가 어질렀을지 모를 공간의 주인에게

내 소리에 시끄러웠을 사람들에게

미안하다.

 

 내가

전날에 마음이 흐트러진 만큼

행동을 조심하지 않았던 만큼

나 때문에 고생했을 주변인의 고생만큼

다음날 머리가 아픈 건 아닐까?

 

 나는 심하게 취하는 싫다.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