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스위스 미스 핫초코 리뷰 - Swiss Miss Hot CoCoA -220503

Solation 2022. 5. 3.

220503 스위스미스 핫초코 리뷰

 


구매 계기

 

세계과자집 스위스미스

 혜성이와 데이트를 하던 중

태국에서 먹었던 빅롤이 먹고 싶어져 세계과자점에 들렸다.

혜성이가 맥주를 좋아하는 편이라 빅롤에 맥주를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세계과자점에 빅롤은 없었다.

인터넷으로 구매하던가 저번에 이마트에서 봤으니 거기서 구매해야할 듯하다.

 

 하여튼 허탕을 쳐서 나가려고 할 때 혜성이가 이 스위스미스 초콜릿 꾸덕하고 맛있다고 했다.

한잔 한잔 제대로 된 핫초코를 맛볼 수 있다고 했다.

 

 최근에 공부하면서 따뜻한 음료를 즐겨 먹고 있는 나는 사보기로 했다.

핫초코가 제맛인 겨울철은 지났지만, 좀 더워도 핫초코는 맛있으니까!!

 


금방 찾아 온 기회

 한동안 날이 따뜻해서 핫초코를 먹을 기회가 없었는데 생각보다 금방 기회가 왔다. 

아침 찬바람이 차가워 훌쩍거리던 나는 지금이야말로 핫초코를 먹을 때라는 생각이 들었다.

 

스위스 미스 초콜릿 팩

 안에는 이런 초콜릿 팩이 10개 들어있었다.

핫초코를 산 날에 혜성이에게 좋은 핫초콜를 소개시켜준 답례로 4개를 주었다.

뒷면에는 만들어먹는 방법이 그림과 함께 적혀있었다.

 

물을 180ml 정도를 넣으라고 했다. 

 


핫초코 

 

 읽는 분들에게는 죄송하지만 핫초코를 만든 사진은 없습니다!!

https://solation.tistory.com/197

 

디아블로 머그컵 도착

https://solation.tistory.com/99 일기) 하스스톤 눈송이 디아블로 머그컵 나는 매 확팩마다 예구 패키지를 지르는 흑우이기 때문에 이번에는 예구가 뜨자마자 바로 질렀다. 평소에는 G9 마켓에서 할인된

solation.tistory.com

최근 따뜻한 음료를 이 디아블로 머그컵에 담아 먹는데

안에 있는 음료가 잘 보이지도 않을 뿐더러!

뭔가 어디 올리기 부끄럽기 때문입니다!!!!

 

맛은...! 일단 내가 물을 눈대중으로 넣어서 그런지 살짝 밍밍했다!

하지만 이건 내 탓이다. 만족스러운 만큼 먹고 싶은건 당연한 소망이잖아요??

 

나는 혜성이가 꾸덕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해서 그걸 상상했는데,

실제로 먹어본 맛은 매우 부드러웠다.

내가 물을 더 넣었음에도 충분히 진함과 부드러움이 느껴졌다.

 

 오랜만에 핫초코를 먹으며 뇌를 자극시킬 수 있었다. 

나는 4점도 줄 수있는 맛이라고 생각한다. 

충분히 달달했고, 마음이 편안해졌다.

먹고나서 좀 졸리긴 했지만.... ㅎ

 

 다음에는 물양을 좀 더 신경써서 넣어봐야겠다.

더 맛있어질 걸 생각하니 행복해진다.


후기

 핫초코는 존재목적에 정말 잘 맞는 음료갖다.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회복시켜주고 힘을 내게 해주는 목적!!

그 목적에서만큼은 100점 만점의 음료다. 

이번 겨울 시즌에 핫초코 힐링 타임을 놓친게 아쉽다.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