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카페, 디저트, 과자, 간식

아이스크림 리뷰 - 천혜향 바, 젤루좋아 제주감귤 후기

Solation 2022. 9. 12.

산책 후 운동 후 꿀맛

운동이나 산책을 갔다 올 때 아이스크림이 정말 꿀맛이다

어떤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은지는 날마다 다르다.

지치고 체력이 필요할 때는 초코퍼지 같은 단 아이스크림이 땡기고

입맛이 당길 때에는 새콤한 아이스크림이 끌린다.

산책, 운동 후라 그런지 더 죄책감도 없고 맛있다.

 


천혜향 바

천혜향 바

오늘은 어떤 아이스크림을 먹을까 둘러보다가

상큼한 아이스크림이 끌려서 고르게 되었다.

 

생각 이상으로 맛있었다. 

상큼하고 천혜향 맛이 잘 느껴졌다.

제주도에서 먹은 제주도 착즙 느낌이 나서

 

천혜향 바 생김새

 

이거 종종 먹어야겠다 생각했다.

상큼한 게 끌릴 땐 이게 딱이다. 

 


젤루좋아 제주감귤

젤루좋아 제주감귤맛

아침에 먹었던 천혜향 바를 또 먹을까 하다가

상큼하면서 비슷한 계열을 먹어보기로 했다.

내가 기억하던 젤루좋아 맛이 여전한지도 궁금했고 말이다. 

 

젤루좋아 개봉

역시 같은 상큼함 계열이라도 쭈쭈바는 또 느낌이 다르다.

중간에 내가 너무 쎄게 빨아서 피가 나온 줄 알았는데

안에 젤리가 들어있었다.

완전 젤리 느낌은 아니고 감귤을 약간 씹히게 만들어 놓은 느낌이었다. 

 


오늘의 아이스크림은 둘다 만족스러웠다. 

상큼한 걸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삼삼하게 추천하는 바이다.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