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

[일기] 221025 다시 근면하게, 운동 가볍게, 혈액검사, 사랑에 빠지는 질문 - 전화, 에고그램, 펀밤 협찬, 노력으로 안 되는 일이 있다면 노력이 부족한거야

Solation 2022. 10. 26.

다시 근면하게

 그동안 어떻게 그렇게 열심히 생활했나 싶은 생각이 들 정도다.

다시 글을 쓰려고 하니까 생각보다 힘들어서 당황했다.

현기증 들어하면서 엉덩이 딱 붙여 앉았다.

 

 명상을 못하긴 했다.

좋은 습관들이기가 확실히 어렵긴 하다.

마음가짐을 다시 잡아야겠다.


운동 가볍게

 운동 네시부터 하는 건 부담이라 가볍게 운동을 다시 시작했다.

추운 날씨에 자전거 타는게 생각보다 부담인가 보다.

헬스장 가서 자전거 탔는데 핸드폰도 할 수 있고 확실히 편하긴 했다.

일단 운동을 다시 한 것에 대해 의의를!!


에고그램

 

 혜성이가 에고그램 테스트를 받아보라고 했다.

본인은 상대방의 의견을 잘 들어주는 유형이 나와다고 한다.

통화를 마치고 에고그램 테스트를 해 보았다.

 

내 결과는 이렇다.

MBTI 결과랑 조금 달라서 신기했다.

내가 그 사이에 성실해졌나 보다!!

 

에고그램 테스트 결과
에고그램 테스트 결과

 

에고그램 성격유형 테스트 - 인적성 무료검사

에고그램 무료 성격유형 검사 인적성검사 테스트, 심리테스트, 심리 성격테스트, 인적성검사

egogramtest.kr


펀밤 협찬

 

 내 별 볼 일 없는 계정에 협찬 제의가 왔다.

생각보다 예쁜 비누를 판매하기도 하고, 이런 게 온 게 처음이라 궁금해서 상세 내용을 물어보았다.

그리고 2주 만에 답장이 왔는데 답장 내용이 상당히 정중해서 신기해서 이것에 대해 혜성이와 얘기를 나눴다.

 

 내가 하지도 못했던 의심을 혜성이가 하기 시작했고 혜성이가 수상하다고 했다.

오... 그러고 보니 회사 이름도 없고, 제품명도 없고 게시글도 3개밖에 없었다.

그러고 나서 결국 이미지 검색을 통해 제품을 찾아내기에 이르렀다.

대단스... 아래 링크가 해당 손세정제 제품 링크다. 

 

 

Amazon.com.mx

Ingresar los caracteres que aparecen a continuación Sentimos las molestias. Necesitamos asegurarnos de que no eres un robot. Para obtener los mejores resultados, asegúrate de que tu navegador acepta las cookies.

www.amazon.com.mx


사랑에 빠지는 36가지 질문 - 전화하기 전 연습하는 편인가? 그 이유는?

 지난주 형욱이 결혼식에 갔다가 인택이에게 재밌는 설문에 대한 이야기를 하나 들었다.

사귀고 있지 않은 두 남녀에게 36가지 질문에 대한 답을 하게 하고 3개월 후 어떻게 지내나 살펴보니 모두 연애를 하고 있다는 것이었다.

인택이 말의 의도는 이것이었다. 가족을 제외하거나 포함해서 나를 이토록 깊게 알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지 않을까?? 하는 이야기였다. 

 

 재미있는 이야기였기 때문에 가져와서 혜성이랑 얘기를 나눠보았다.

36가지를 한 번에 다 하기는 오래 걸릴 것 같고 하루에 하나씩 전화하면서 이야기를 나누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오늘 한 질문은 전화하기 전 연습하는 편인가?? 연습한다면 그 이유는??

다른 질문들의 링크는 아래에 남긴다.

 

사랑에 빠지는 36가지 질문 BEST

안녕하세요 윤호입니다 오늘은 조금 재밌는 주제를 들고 와봤습니다 얼마전 책을 보다가 발견하게 된 내용...

blog.naver.com


나의 대답

 나는 전화를 상당히 무서워하는 편인데 그래서 어렸을 땐 심호흡하고 무슨 얘기를 해야 할지 고민하고 전화를 거는 편이었다.

이제는 혜성이와 통화를 많이 해서 그런지 전화가 무섭거나 그렇지는 않다.

중요한 통화일 경우 생각을 정리하거나 메모를 한 뒤에 통화하는 편이다. 

 


혜성이의 대답

 전화를 준비하거나 그렇진 않는다.

배달 전화를 할 때 연습하는 편이다!

위치가 멀 경우 안 올 수도 있고, 배달을 실수할 수도 있기 때문에!!

최근엔 배달어플 덕분에 큰 어려움은 없다고 한다.


혈액검사 - 어머니의 얘기

 어머니가 말씀해준 이야기다.

어떤 살인 사건이 나서 범인을 찾아야 하는데, 당신에게 혈액검사를 해도 괜찮은지 요청이 들어오면 할 것인가? 하는 내용이다.

어머니는 마음은 아프지만 하면 안 된다고 하셨다.

실제 경찰들은 이런 요청이 오면 절대로 응하지 않는다고 한다.

한번 데이터베이스에 기록이 남으면 평생 기록이 남아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한다.

나쁜 일을 저지르려는 건 아니지만 세상일 어떻게 될지 모르기 때문에 이해가 가기도 하고 안타깝기도 하다고 하셨다. 


인택이의 말

 오늘 명상을 하다가 인택이의 말이 떠올랐다.

내가 지금 안 되는 이유가 뭘까? 고민했고 이유는 생각보다 간단했다.

노력이 부족했기 때문!!

 

 그러면서 인택이가 말해준 이야기가 하나 생각났다.

 

형 돈으로 안 되는 일이 있다면 그건 돈이 부족한 거야!!

 

오... 노력도  마찬가지인 것 같다.

노력으로 안 되는 일이 있다면 노력이 부족한 거야! 같은 생각이 났다. 

 

 아직 나는 여러 방면으로 노력할 부분이 맞다.

또 무작정 노력만 하는 것이 아니라 노력의 방향도 중요한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외었다.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