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

[일기] 221024 힘든 상황은 눈을 돌리고 싶어진다. 욕심만큼 노력하자, 몸 상태

Solation 2022. 10. 25.

힘든 상황은 눈을 돌리고 싶어 진다.

 피하고 싶어 진다.

나는 유독 이 성향이 강한 것 같다.

아직 마음이 굳세지 않은 것 같다.

그리고 아직도 나약한 마음을 많이 가지고 있는 것 같다. 

 

 피한다고 해결이 되는 내용이 아닌데 피하는 건 정말 쉬운 것 같다. 


욕심만큼 노력하자

 욕심만큼 노력하자는 며칠 전부터 생각했던 마음가짐을 다시 바로잡아야겠다.

최근에 다시 노력을 안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운동도 추워졌다고 안 하고 매일 하던 작업도 최소화만 하고 있다.

늦을 것 없다 아파할 것 없다.

욕심만큼만 노력하자!!


몸 상태

 마음이 몸 상태에 영향을 주는 것일까

어제 몸 상태가 하루 종일 별로였다.

농땡이를 피워서 그런 것 같기도 하다.

푹 자고 일어나니 좀 났다.

오늘도 파이팅!


면접

 면접에 대한 글은 어제 써놨다.

기나긴 면접이라 어제 몸상태가 안 좋았던 것 같기도 하다.

 

첫 취업 면접 후기 - 내가 뽑는 쪽이라면 나를 뽑지 않을 것 같다.

현실은 날카롭고 아프다.  말하는 것엔 자신이 있는 편인데 막상 면접을 가보니 말하는 게 쉽지 않더라 바들바들 떠는 나를 발견할 수 있었다. 면접 중에 이런 말을 한 적이 있었다.  저는 준비

solation.tistory.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