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

[일기] 221021 나 추위에 약한가?, 하나씩 하나씩 , 취업 고민, 작은 다툼

Solation 2022. 10. 23.

하나씩 하나씩 해나가자 

 내가 할 일이 너무 많을 때가 있다.

최근에 내 나름대로의 해결책을 발견했는데 일단 수많은 바쁜 일들을 생각하지 않고, 

그 일이 무엇이든 일단 시작해 보는 것이다.

 

 하나 하고 나서 시간이 남으면 다른 하나도 하고 일단 내가 할 수 있는 걸 하나씩 하는 것이다.

내 급한 마음을 진정시키는 데, 또는 내 남은 시간을 잘 보내는 데 도움이 된다.

잊지 말고 내 소중한 시간을 잘 쓰자


나 추위에 약한가?

 추우니까 뭔가 나가기도 싫고 의욕이 없다.

추워서 운동도 나가기 싫어지는 것 같고, 뭔가 힘이 풀린다.

누워있고 싶고 그런데, 내가 추위에 약한 걸까? 하는 생각이 든다.


취업 고민

 어디가 되었든 일단 시작해볼지 지금 준비하기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었을 때 시작해 볼지 고민이다. 

아무래도 그 고민을 하다 보니까 의욕이 없었던 것 같다.

나름대로 시작해보기로 했다.


사람 마음이 작은 다툼으로도 이렇게 불편한데 22.10. 2 

 10월 2일에 적어둔 내용에 대한 생각이다.

오랫동안 알고 지냈던 동생과 다투었는데 내 마음이 너무 불편했고, 넘쳐나는 생각들로 진정이 되지 않았다.

내가 다른 사람의 감정에 너무 휘둘린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 중심을 잡고, 흔들리지 않을 위치에 가고 내 마음을 소중히 여기자.

그리고 내 기분을 조절할 무언가를 얻어보자, 운동이든 산책이든 명상이든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