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집 근처 만이갈비_220301

Solation 2022. 3. 3.

우리 가족은 딱히 입맛이 까다롭지 않아서

외식을 할 때 집 근처에 있는 곳을 자주 가는 편이다. 

 

오랜만에 가족 외식으로 집 앞 갈빗집에 갔다. 

 

만이갈비 도농점

아마 많이를 만이로 바꾼 이름인 것 같다. 

 

만이갈비 메뉴판

만이 갈빗집은 무한리필 집인데

우리 집 사람들은 다들 양이 적어서 본전은 못 뽑는 편이다. 

 

뭐 잘 먹는 사람이 있으면 못 먹는 사람도 있어야 가게도 수지가 맞지 않겠는가

 

셀프 바

고기 종류는 삼겹살, 고추장 삼겹살, 양념 갈비 이렇게 세 종류다. 

 

삼겹살은 기름기가 꽤 많았고 바짝 튀겨 먹어야 그나마 무난했다. 1점

고추장 삼겹살은 양념 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았고 역시 기름기가 꽤 많았다.  0.5점

 

 

만이갈비 양념갈비

그나마 먹을만한 건 양념갈비

양념이 달콤했고 고기는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다. 5점

 

여러 번 왔는데 예전에는 이 정도로 삼겹살이 못 먹을 정도는 아니었는데

이번에는 손이 가지 않았다.

 

주인아주머니가 틈틈이 조금씩 가져가라고 눈치를 주신 것도 신경 쓰였다.

뭐 최근에 데인 일이 있으셨나 보다 생각하기로 했다.

 

아 샐러드는 내 취향이었다.

나는 보통 참깨 드레싱이 있으면 맛있게 먹는 편이다.

 

뭐 편하게 가족끼리 먹기에는 좋은 곳이다. 

가깝다는 것이 최대의 장점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