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피자스쿨 도농점 후기

Solation 2023. 8. 16.
피자스쿨 도농점 좌석


중, 고등학교 때부터 이용하던 곳이다. 위치가 애매하다는 점만 빼면 피자스쿨은 피자스쿨만의 감성이 있다.
8.14일 월요일에 페퍼로니 피자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월요일 휴무여서 먹지 못했다. 아쉬움을 참고 광복절에 주문해 먹었다. 내가 배민은 안 써서 모르지만 배달은 안 되는 걸로 알고 있다. 나는 매번 가지러 가는 편이다.
매번 전화드리면 20분 정도 걸린다고 말하신다.
미리 전화드리고 받으러 가면 딱 좋ㄹ다.

피자스쿨 페퍼로니 피자, 포테이토 피자


이번에 먹은 피자는 페퍼로니에 페퍼로니를 추가한 피자와, 포테이토피자에 치즈크러스트를 두른 피자다.
전자는 내가 좋아하고 후자는 어머니가 좋아하는 조합이다.

피자스쿨 피자 포장


나는 치즈피자도 좋지만 심플한 페퍼로니 피자를 제일 좋아한다.
짭짤한 게 맥주랑도 잘 어울리고 뒷맛도 지저분하지 않아서 좋아한다.
어머니는 치즈크러스트를 좋아하는 편이다.
어제 휴무일에 다른 피자집 괜찮은 게 있나 싶었는데 피자스쿨이 비싸지긴 했지만 그래도 확실히 제일 저렴하긴 하다.

페퍼로니 추가가 만족스럽진 않은데 나쁘지 않다.

고등학교 시절 여러 친구들과 가곤 하던 피자스쿨 후기를 남긴다.

[네이버 지도]
피자스쿨 도농점
경기 남양주시 도농로17번길 1
https://naver.me/5R8spITI

네이버 지도

피자스쿨 도농점

map.naver.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