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스스톤, Hearthstone

하스스톤 4월 3주차 선술집 난투 '가라앉은 견본'

Solation 2022. 4. 15.

 간만에 너무 재미있는 선술집 난투를 만났다. 

'가라앉은 견본!' 선술집 난투인데 10가지 직업의 견본 덱으로 싸울 수 있다.

가라앉은 견본 선술집 난투

들어가면 10가지 직업을 골라 해당하는 직업의 견본 덱을 플레이하게 되는데, 나는 그중에 흑마법사가 정말 재미있었다. 

https://www.inven.co.kr/board/hs/3508/18786

 

하스스톤 인벤 : 이번주 선술집 난투 (가라앉은 견본!) - 하스스톤 인벤 유저뉴스

덱을 짜지 않는 난투입니다.보상은 정규전 카드팩 1개입니다.직업을 고르고 게임을 시작하면 각 직업의 정해진 견본덱 1개로 게임을 하게 됩니다.각 직업의 견본덱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번 확

www.inven.co.kr

위 링크로 들어가면 세이스카나 님의 자세한 설명과 견본 덱 리스트를 볼 수 있다.

 

 나는 이번에 예약 구매를 안 했기 때문에 투기장으로 카드를 모으는 데는 꽤 걸린다.

그래서 잠깐이나마 정규를 맛볼 수 있는 선술집 난투는 너무 소중하다.

 

그렇게 맛만 본 정규는 재밌어 보였다.

재미는 있지만 파워는 작년에 비해 줄어든 걸 느낄 수 있었다.

그중에서도 흑마법사를 정말 즐겁게 플레이했는데, 심해의 저주 컨셉으로 되어 있어서 심해의 저주 덱을 원 없이 즐겨볼 수 있었다.

정규에서는 저주 덱을 못 쓸 것 같아서 선술집 난투에서 만족했다.

 

이번에 야생간 카드들이 얼마나 좋았는지 느낄 수 있던 시간이기도 했다.

흑마법사를 하면서 1코 11 영능 0코 만드는 하수인이나, 역화가 너무 그리웠다.

그리고 심해의 저주는 손에 들어가지 않아도 스택은 올라간다는 걸 알게 되었다.

 

 너무 즐거운 선술집 난투였고 시간 나면 종종 할 것 같다.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