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21. 11. 23 버거킹 화이트 갈릭 와퍼

Solation 2021. 11. 23.

버거킹에 빠진 지 꽤 오래되어 

카톡 플러스 친구를 옛날부터 해 왔는데

 

종종 신메뉴가 나오면 세트 업 쿠폰을 보내준다. 

 

오늘 점심에 버거가 끌렸던 것도 있고 

갈릭이 맛없기는 쉽지 않기 때문에 오늘 점심은 이걸로 정했다. 

 

나는 갈릭 소스를 상상하고 오긴 했는데 마늘 칩이 사이사이 들어있었다. 

아 이래서 '화이트 갈릭'와퍼구나 싶었다. 

 

먹어본 후기는 아무래도 갈릭 칩이 들어갔다 보니 맛이 조금은 따로 논다는 것? 

 

중간에 마늘칩이 엄청 뭉쳐있는 구간도 있어서 마늘향이 확 나긴 했지만 난 마늘칩 싫어하지 않아서 괜찮았다. 

 

그리고 마늘향과 맛이 느낄할 수 있는 부분들을 잘 잡아주는 것 같다.

느끼한 게 싫은 분들은 먹을만할 것 같다. 나는 살짝 느끼한 정도를 좋아하는구나 느꼈다.  

 

와퍼 맛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고 느끼함이 좀 잡혔다.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