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

220718~19 인터넷이 끊겼다.

Solation 2022. 7. 22.

 2월 18일 월요일 오후 세시쯤 집안의 인터넷이 끊겼다.

인터넷이 우리에게 주고 있던 영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다.

집이 굉장히 조용해졌다.

티비도 인터넷도 안 돼서 가족들은 핸드폰만 쳐다보고 있었다.

 

 지인 TED를 갈지 말지 고민하다가 인터넷이 끊어져서 집을 나왔다.

일찍 가서 뭔가 하나라도 하기 위해

 

 집에도 늦게 들어왔다.

어차피 인터넷이 끊겼다면 집에 일찍 들어가도 할 것이 없을 것이다.

 

 19일 아침이 되었다.

기사님은 오후 네시쯤 오신다고 했다.

집안 청소를 하기 시작했다.

운동도 일찍 시작하게 되었다.

 

 그러고도 시간이 남았다.

내가 그동안 컴퓨터 앞에 얼마나 앉아있었는지 느낄 수 있었다. 

 

 책을 읽어볼까 싶었는데 눕기로 했다. 

전날 술을 마셔서인지 쉬고 싶다고 느꼈다.

 

 책을 읽을까 싶었는데 손이 가지 않았다.

하루만 더 인터넷이 끊겼다면 책을 읽었을 것 같다.

 

 오후 네시에 기사님이 오셨다.

다른분이 수리를 할 때 건드리고 가신 것 같다고 한다.

연식이 있는 집이라 자주 이런 일이 생긴다.

 

 오랜만에 묘한 경험이었다.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