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카페, 디저트, 과자, 간식

구리 젤라또 크리밀크(Cremilk) 양의 탈을 쓴 늑대, 소울메이트, 쌀 R 후기

Solation 2022. 9. 8.

구리 크리밀크 젤라또

오늘 친구들을 만날 약속이 있어 밖에 나왔다.
지난번에 못 먹어보았던 망고 & 유자 맛 젤라또가 궁금하기도 해서 사가기로 마음먹었다.

날씨도 좋고 따뜻해서 젤라또 먹기 딱 좋은 날이다.


9월 7일 크리밀크 메뉴

크리밀크 사장님이
매일 인스타 스토리에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올려주신다.
크리밀크에 꽤나 많이 다녀봤는데 아직도 못 먹은 맛들이 너무 많다는 생각이 들었다.

오늘은 뭘 먹을까 고민했는데,일단 소울메이트와 쌀R은 확정!
클래식 바닐라도 맛있을 것 같고 피스타치오도 헤이즐넛도 양의 탈을 쓴 늑대도 궁금했다.

켐벨포도는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어서 또 먹고 싶었다.


크리밀크 운영시간

그동안 크리밀크 글을 많이 써왔는데
오늘은 조금 본격적으로 글을 쓰려고 한다.
사장님이 월요일에 쉬시는데
내가 보통 젤라또가 끌리는 날이 월요일이라
개인적으로 안타깝다.


오늘의 젤라또들

냉장보관이 최대 한시간밖에 안되기 때문에
오늘 만날 코알라 형의 집에 젤라또를 둘 수 있는지가 정말 중요했다.
코알라 형의 답변을 기다리며 메뉴를 골랐다.


크리밀크 젤라또 가격

포장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다.
근데 확실히 양이 많은 편이다.
포장 s박스만 해도 둘이서 먹기에도 양이 많았다.

맛을 여러개 고를 수 없는 건 조금 아쉽다.
쌀R맛이 어디에도 잘 어울려서 쌀이 무조건 포함이라
여러맛을 고르기엔 조금 아쉽다.

젤라또 대회 수상 사진

처음 크리밀크에 대해서 처음 알게 되었을 때
어디 해외 젤라또 대회에서 수상했다는 글을 본 적이 있었다.
아... 젤라또 대회란 게 있구나 생각하면서 먹었는데
확실히 내가 먹어본 젤라또 중에 제일 맛있긴 했다.


양의 탈을 쓴 늑대, 소울메이트,쌀R맛 젤라또


결국 고른 맛은 양의 탈을 쓴 늑대! 소울메이트 쌀R 이렇게 세개다.

양의 탈을 쓴 늑대(코코넛, 오징어 먹물,까망베르 치즈)



코코넛 맛을 기대했는데 치즈 향이 강했다.
코코넛은 겉에만 뿌려주시는 것 같았다.
치즈 좋아하시는 분은 좋아할 것 같다.

수연
코코넛을 층마다 사이사이 뿌려줬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고 한다.

스마
개인적으로 불호 조금 느끼했다고 한다.
치즈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할 맛이라고 한다.

Soulmate,소울메이트(망고 +유자)


상큼하다! 망고 유자 두 맛다 강하게 난다.

수연
상큼하다. 셋중에 제일 맛있다.

스마
과일향이 좋다. 이름을 잘 지었다.
망고와 유자 맛이 되게 잘 어울려서 놀랐다.

쌀R

셋 다
쌀은 역시 진짜 맛있다.



역시 크리밀크 젤라또는 진짜 맛있다.
바닐라 맛이랑 레몬 소르베 피스타치오 맛도 궁금하다.

서울에 본점을 내도 잘 되실텐데 서울에 가시면 내가 너무 슬플 것 같다.

 

네이버 지도

크리밀크 젤라또

map.naver.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