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음식, 식당 & 맛집

논현 한울닭갈비 후기 (치즈x)

Solation 2023. 9. 27.
한울닭갈비


차장님이 닭갈비 얘기를 꺼내서 오늘은 닭갈비를 먹으러 갔다.
비용이 되나..? 생각하고  먹으러 갔다.
영동시장 안쪽에 있는 곳인데 안쪽에 자리는 넉넉했다.
아무래도 점심시간이라 넉넉한듯하다.

한울닭갈비 막 나옴


들어가기 전에 다른 대리님이 여기 라면사리가 맛있다고 해서 주문할 때 라면사리는 꼭 주문했다.
닭갈비 3인분 + 라면사리 2개를 주문했다.

그렇게 처음 먹어본 닭갈비 라면사리는 맛이 꽤 괜찮았다.
닭갈비 양념에 라면사리는 처음 먹어보는데 기름칠이 된 라면이라 약간 라면볶이 고급스러운 걸 먹은 느낌이었다.
닭갈비 고기야 원래 맛있고 양배추도 양념도 무난히 괜찮은 곳이었다.

한울닭갈비 영상


다 먹고 나서 볶음밥을 주문하는데 이번에 사수에게 볶음밥은 약불로 먹는 거란 걸 듣고 그렇게 했는데 맛있었다.
누룽지는 약불로 먹어야 한다는 모양이다.

한울닭갈비 볶음밥



가격대가 좀 있긴 한데, 닭갈비는 다 이 정도 가격이고, 양도 꽤 있고, 맛도 적당하고, 볶음밥은 맛있는 곳이었다.
이 정도면 간단 식사로는 추천!!!

[네이버 지도]
한울닭갈비 논현본점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 29
https://naver.me/Gl7YoSAw

네이버 지도

한울닭갈비 논현본점

map.naver.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