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

숨고 어플- 숨은 고수

Solation 2022. 1. 19.

계기

 

상훈형과 얘기를 나누었을 때 진이도 한 번 해도 괜찮을 것 같다고 하시는 것 중 숨은 고수란 어플이 있었다. 

 

숨고라는 이름처럼 세상에 숨어있는 고수들을 찾아내는 어플인 것 같았다. 

 

상훈형은 마술 쪽으로 이 어플을 사용해 보셨었는데, 의외로 좋은 경험을 하셨다고

진이도 이것저것 할 수 있는 게 있으니 한 번 해보라고 하셨다.

 

흥미 있어 보였기에 나중에 한 번 해보겠다고 얘기드렸고

그 후에 일도 있고 해서 막상 해볼 상황은 오지 않았다.

 

하던 일이 끝나고 

취준도 하고 공부도 하고 하고 싶던 글도 쓰고 있던 와중 

상훈형이 말한 숨고를 써보기에 딱 좋은 시기라는 생각이 들었다.  

 

숨고에는 의외로 작성할 게 이것저것 많았는데

작성하다 보니 이것도 글로 남기면 재밌겠다 싶어 나름 정리를 해서 올려본다. 

 

소개 문구

트레몰로 하모니카와 
크로매틱 하모니카 레슨이 가능합니다.

아이들과 얘기하는것 매우 좋아합니다.

9살 때부터 하모니카를 불어왔으며 
취미생활로 꾸준히 해왔습니다.

하모니카 아시아대회에 나가 2등 한 경력도 있습니다.
국내 트레몰로 대회에서도 솔로부분 1등 경력이 있습니다.

하모니카로 가능한 곡들은 왠만하면 축주 가능합니다.
지인들 결혼식에 축주도 한 경험이 있습니다.

 

분야

 

분야는 하모니카 레슨이랑 

축주랑 결혼 공연같은 부분에 체크했는데 

뭔가 다시 공연할 기회가 들어올지도 모른단 상상만 해도 설렌다. 

허허허

 

레슨은 크로매틱과 트레몰로를 적었다.

웬만큼 잘하는 사람이라면 굳이 내 도움은 필요 없을 테고 

어중간한 사람들은 내가 알려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베이스는 할 줄 알지만 베이스 하모니카를 잘하는 건 아니고 알려줄 실력도 되진 않는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베이스 하모니카를 갖고있는사람이 얼마나 되겠어.. ㄷ 

 

사진

공연하는 사진이 있으면 도움이 좀 될 것 같아 공연하는 사진 위주로 올려보았다.

그래 봤자 4장이지만

 

요런 사진들을 올렸는데 이번에 찾아보면서 느꼈는데 

내가 생각보다 공연 사진이 별로 없구나 느꼈다. 

 

이왕 이렇게 된 거 내일은 축가 불러드렸던 선배들에게 공연 영상을 요청해봐야겠다.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일상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0120 노량진 수산시장 방문 인택하우스  (0) 2022.01.21
220117-공부,윙스펜,치킨  (0) 2022.01.19
나만 상담으로 생각 하는 동재 상담  (0) 2022.01.16
분당선 보정역  (0) 2022.01.03
목욕이 좋아 _ 220102  (0) 2022.01.02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