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

[일기] 221015 이촌 공부 데이트 ( 디피스트, 소라노호시, 편의점)

Solation 2022. 10. 17.

아쉬운 점

 

나름 일찍 일어나긴 했는데 (9시)

아침 운동을 하지 못한 게 아쉽다.

두시 약속이었는데 열두 시부터 준비해야 했으니 실제로는 3시간 정도밖에 없었다. 

밥 먹고 그날 어디갈 지 정하고 내 할 일 좀 하다 보니까 시간이 금세 지나갔다.

 

이촌 데이트 - 디피스트

 

 오늘 데이트는 이촌으로 갔다.

공부 데이트를 할 거라면 기다려도 되는 음식점에 가보는 게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디피스트라는 카페에 가서 공부를 했다. 

디피스트는 분위기도 좋고 커피 맛도 좋은 카페였다. 

특히 말차 테린느라는 것이 정말 맛있었다.

자두 에이드?라는 것도 시켜봤는데 맛있었다. 

 세 시간 정도 할 일을 하다가 저녁을 먹으러 이동했다. 

 

 

 

디피스트 : 네이버

방문자리뷰 338 · 블로그리뷰 214

m.place.naver.com

소라노호시

 

 예전에 효승이랑 같이 가 봤던 소라노호시 그때 먹었던 맛이 잊히지 않아 또 왔다.

다시 왔는데 여전히 최고였다.

 

 소라노호시가 무슨 뜻인지 궁금했는데 하늘의 별이라는 뜻이었다.

생각보다 낭만이 있는 이름이었는데 이런 이름을 짓게 된 이유가 궁금했다.

 

 오늘의 모둠회 중자 하나와 각자 하이볼 하나씩 주문했다.

모둠회 중자를 시키면 구이랑 튀김이 나와서 더 좋았다.

 

 

 

소라노호시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7 · 블로그리뷰 76

m.place.naver.com

편의점

소라노호시를 즐겁게 먹고 나와서 술이 조금 아쉬워서 편의점에 가서 컵라면이랑 캔맥을 하나씩 마셨다. 나중에 핫바도 추가!!

 

마무리

 오늘도 최고의 하루였다.

혜성이는 정말 최고다.

밤공기도 좋아서 편의점에서 맥주 마시기도 딱 좋았다.

2주 정도면 추워지지 않을까?

그전에 이 좋은 날씨를 즐겨야 한다.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