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

[일기] 221207 생일 놓칠 뻔, 어머니와 아버지

Solation 2022. 12. 7.

친구들 생일

 

내 생일을 그렇게 축하받아놓고 날 챙겨준 친구의 생일을 놓칠뻔했다.

코알라 형의 생일이기도 하고 내 옵치 메이트 민규의 생일이기도 하다.

그리고 외가 친척 근형이형의 생일이기도 하다.

알람이 동시에 3개가 와서 그냥 넘겼었는데 친구들의 생일이었다.

 


어머니와 아버지

 

 어머니와 아버지가 다툼을 하셨다. 

또 언제나처럼 눈치보고 있는 나 자신이 싫었다.

나는 부모님 사이에 끼기에 내 삶이 떳떳하지 않았다.

여러 생각을 하게 되긴 했다.

이미 상황이 망가진 다음에 노력하는 게 무슨 의미가 있지?

그런 건 노력이 아니라고 할거면 후회하기 전에 하라고 계속 되뇌었다.

 

 돈으로 힘들어하시는 어머니를 보면서 돈을 모아놔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내가 허투루 쓰는 돈들이 내가 필요할 땐 이렇게 간절해지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몰려야 정신 차리는 나

 

 공포가 눈앞에 다가와야, 상황이 눈앞에 닥쳐야 뭔가를 해보려는 나란 녀석..

조금 혐오스러울 정도다. 이것도 나쁘지 않다.

조금 별 로더라도 내가 바뀔 수 있다면 환영이다.

이것도 혜성이가 한없이 응원해줘서 버틸 수 있는 것 같다.

 


전 날 일기

 

 

[일기] 2212.5~6 도망, 최소한, 별 일 없음

늘 다시 깨닫듯 도망가는 게 정답은 아니다. 이미 벌어진 일에 아파하는 건 바보 같은 짓이지만 깨닫고도 하지 않는 건 멍청한 일이다. 그게 무엇이든 나는 하는 게 맞았고 도망치고 있었다. 나

solation.tistory.com

 

댓글

💲 추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