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기/카페, 디저트, 과자, 간식

[다산, 도농 빵집] 구루몽 보스턴 빵 후기 나는 살짝 아쉽 - 221111

Solation 2022. 11. 11.

221111 구루몽 보스턴 빵

 

요약 : 나는 살짝 아쉽다. 달고 자극적인 맛을 원했는데 그런 맛은 아니다.

 


구루몽 보스턴 빵 후기

 

 나는 내가 생각보다 소세지를 좋아한다는 걸 새삼 깨달았다.

양념도 맛있어 보이고 소시지도 큼지막해서 오늘 공부 간식은 이걸로 해야지~ 하고 하나 사 왔다.

 

 소시지가 지나치게 부드러워서 식감이 잘 느껴지지 않았다.

그리고 소스가  의외로 내가 생각한 달콤 자극적인 소스가 아니어서 의외였다.

 

 양배추가 아삭아삭해서 양배추를 소스에 버무린 샌드위치 느낌이 났다.

이건... 내가 좋아하는 쪽 음식이 아니라서 아쉬웠다.

 

 양배추가 들어간 음식을 좋아하신다면 입맛에 맞을 듯싶다.

 


구루몽 위치, 운영시간

 

구루몽 운영시간 08:30 ~ 22:00 |  21:00부터 테이크아웃만 가능
내부 식사 가능!! 주차는 어렵다.

 

 

 

구루몽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74 · 블로그리뷰 255

m.place.naver.com

 


다른 구루몽 빵 후기 글

 

 구루몽을 너무 자주가서 의외로 구루몽 글들이 많다.

궁금한 빵이 있다면 눌러보셔도 좋다.

 

 

[다산, 도농] 빵집 구루몽 - 산딸기바게트, 밤식빵 후기 - 221031

식사 대용 빵 어머니가 두통이 심하셔서 저녁은 피자를 사서 먹는 게 어떠냐고 물어보셨다. 피자를 사러 밖에 나갔는데 피자스쿨 집이 전화를 받지 않았다. 피자스쿨 집이 그 다다음 날에도 전

solation.tistory.com

 

 

[도농, 다산] 구루몽 롱소세지, 베이컨 말이 후기 - 221008 다산, 도농동 빵집

구루몽! 내가 아끼는 동네 빵집! 배는 고픈데 무엇으로 배를 채워야 할지 모를 때가 있다. 그럴 땐 구루몽에 가면 해결이 된다. 잘 모르는 빵이라도 구루몽 빵은 웬만하면 다 맛있어서 뭘 먹어도

solation.tistory.com

 

 

[다산동 빵집] 구루몽 바질 토마토 후기 - 220923

구루몽 오늘은 데이트 날! 운길산 역 쪽 물의 정원 쪽을 걷거나 자전거를 탈 계획이라 구루몽에 들려서 중간에 먹을 빵을 사기로 했다. 지하철시간이 정해져 있는데 빵도 사가고 싶어서 무리를

solation.tistory.com

 

 

다산동 빵집 구루몽- 피넛 아몬드 후기-220509

어제 사둔 구루몽 피넛 아몬드를 오늘 먹었다. 지인 TED 발표 전에 가서 발표 준비도 할 겸 가져가서 먹으려고 아껴놨기 때문에 커피도 같이 사 갔다. https://solation.tistory.com/537 220508 일기 - 아구찜

solation.tistory.com

 

 

다산동 빵 맛집 구루몽 -윙나, 로티 번 리뷰 - 220419 다산동 Gourmond

우리 동네에 흔치 않은 좋은 빵집인 구루몽에 오랜만에 들렸다. 오늘은 왠지 빵이 먹고 싶은 느낌? 동생도 같은 느낌이었는지 동생 방에 구루몽에서 산 빵이 있었다. 이번에 산 빵은 두 개 윈나

solation.tistory.com

 

댓글

💲 추천 광고